🏢 2개의 Dropbox 팀을 하나로 병합
🏢 팀 병합은 2개 이상의 Dropbox 팀을 관리자들과 협력하여 Dropbox의 청구, 팀원 관리, 설정 및 보안을 하나로 통합할 수 있습니다.
기업에서 Dropbox.com 온라인을 통해 자동으로 청구되는 카드결제를 파트너를 통한 원화 결제로 채널을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이때 이미 결제한 청구액은 요금제 기간에 대해 일할 계산하여 기존 결제 방법으로 환불됩니다. |
✅ 맥플러스 통한 Dropbox 구매 및 팀 병합의 이점은 무엇인가요?
- 팀원관리 및 Dropbox 보안설정 일원화
- 팀원간의 데이터 접근성 향상
- 효율적인 라이선스 관리(승인되지 않는 결제 불가)
- Dropbox 약정 할인 계약
- 원화(KRW)로 계약(세금 계산서 발행)
- 결제(청구) 주기 통합
- 이전 결제 금액 일할 계산 환불 처리
- 1:1 기술지원 및 교육 지원
- Dropbox Sign, DocSend, Dropbox Add-on(Extended Version History, Replay 등) 할인가 공급
✅ Dropbox 팀 병합 조건이 있나요?
- 기존의 팀원 라이선스 보다 최소 1개의 라이선스가 더 있어야 병합이 가능합니다.
- 저장 용량이 병합되는 팀의 용량을 초과할 수 없습니다.(병합 전 사용 용량 확인 필요)
- dropbox.com 온라인 구매 고객만 가능합니다.
기존 Dropbox.com 관리콘솔(보조 팀)의 '신뢰하는 팀 추가'의 '기본 팀으로 병합'을 요청하여 하나의 Dropbox 팀으로 구성할 수 있습니다. 병합시 기본 팀의 일원이 되고 콘텐츠, 팀원 및 청구가 병합됩니다.
- 2개의 Dropbox 팀이 병합요청에 수락이 완료되면 시스템 내 병합 완료까지 대략 72시간 내외가 소요됩니다.
- 팀 병합 중에도 각 팀원은 Dropbox를 기존과 동일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완료 시 기존(보조 팀) Dropbox 요금제의 남은 기간 일할 계산되어 자동 환불됩니다.
|
✅ Dropbox 팀 병합시 주의사항은 무엇인가요?
- 삭제된 팀 구성원의 계정은 영구 삭제 되므로 병합 전 삭제된 구성원의 데이터를 이관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 활동 로그가 초기화되므로 병합 전 Dropbox 로그 데이터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 보조팀(기존 Dropbox 팀원) 관리 권한이 팀원으로 변경 되므로 관리 권한을 체크 후 진행해야 합니다.
- Dropbox API를 이용하여 별도 개발 연동된 경우 팀 병합 후 재 설정이 필요합니다.
- 기존에 카드로 청구된 청구서는 나타나지 않으므로 사전에 영수증을 저장 후 진행해야 합니다.
- 그 외 기존 Dropbox 관리콘솔 내 설정된 값은 신규팀에 동일하게 구성해야 합니다.
- 팀 병합 후 24시간 이내에 취소할 수 있습니다. 24시간 이후 병합 이전으로 돌이킬 수 없습니다.
✅ Dropbox 팀 병합 신청은 어떻게 할 수 있나요?
- macplus.co.kr 고객지원 메뉴 견적요청을 통해 문의를 남겨주시면 할인 견적과 함께 세부 안내 및 기술지원을 제공합니다. 아래의 링크를 통해 신청하거나 dropbox@macplus.co.kr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상담 및 견적 요청하기
✅ Dropbox 팀 병합 기술지원을 받을 수 있나요?
- 네. Dropbox.com 온라인으로 Business 요금제(Standard, Advanced)를 이용중인 경우 가능합니다.
- 비대면(원격)지원 또는 방문지원 가능합니다.
- 고객은 Dropbox 팀 관리 권한이 있어야 합니다.
✅ Dropbox 공식 문서는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
- 아래 링크로 좀더 자세한 내용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2개의 Dropbox 팀을 하나로 병합하는 방법
2개의 Dropbox 계정 간에 파일 옮김
Dropbox 문의는 (주)맥플러스 02-553-2244 또는 Dropbox@macplus.co.kr 문의바랍니다.
맥플러스는 한국 Dropbox Elite Partner로 전문기술지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Dropbox #드롭박스 #팀 #병합 #Team #Merge #파트너채널 #Elite #Partner #비즈니스 #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