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선 기술지원 및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후 원격지원 받으실 수 있습니다.
맥플러스 기술지원센터는 전담기술자가 전화/원격지원을 통해 발 빠른 해결책을 제공합니다.
전화 문의 시 유선으로 기술지원을 제공합니다.자세한 내용 설명 부탁드립니다. (평일 09시~18시 / 토, 일, 공휴일 휴무)
02-553-2244
담당자가 고객사 PC 또는 Mac에 직접 접속하여 문제를 해결해드립니다. 먼저 고객센터로 전화주신 후 안내에 따라 진행해주세요.
원격지원 바로가기
맥플러스 유상서비스 비용
출장 방문이 필요하신 경우, 맥플러스에서 직접 방문서비스를 지원합니다.
자주 질문하시는 내용을 모았습니다. 원하시는 내용을 찾지 못하실 경우, 전화문의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제품에 따라 최소 2일에서 5일정도 소요됩니다.
입고전에는 데이터 손실이 될 수 있기 때문에 미리 백업하신 다음에 입고해주셔야 데이터가 안전합니다.
데이터 백업 방법은 2번 게시물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고객님의 데이터를 취급하지 않습니다.
방문 전 백업을 진행하시어 보관하여 주시기바랍니다.
백업방법은 아래 링크로 접속하여 확인부탁드립니다.
Mac 백업하기
네 가능합니다. 데이터 백업 이후에 유선으로 서비스 접수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