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플러스 기술지원 안내

맥플러스 기술지원센터는 전담기술자가 전화/원격지원을 통해 발 빠른 해결책을 제공합니다.


전화문의

전화 문의 시 유선으로 기술지원을 제공합니다.
자세한 내용 설명 부탁드립니다.
(평일 09시~18시 / 토, 일, 공휴일 휴무)


02-553-2244

원격지원

담당자가 고객사 PC 또는 Mac에 직접 접속하여 문제를 해결해드립니다. 먼저 고객센터로 전화주신 후 안내에 따라 진행해주세요.


원격지원 바로가기


FAQ

 자주 질문하시는 내용을 모았습니다. 원하시는 내용을 찾지 못하실 경우, 전화문의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제품에 따라 최소 2일에서 5일정도 소요됩니다.

입고전에는 데이터 손실이 될 수 있기 때문에 미리 백업하신 다음에 입고해주셔야 데이터가 안전합니다.

데이터 백업 방법은 2번 게시물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고객님의 데이터를 취급하지 않습니다.

방문 전 백업을 진행하시어 보관하여 주시기바랍니다.

백업방법은 아래 링크로 접속하여 확인부탁드립니다.


Mac 백업하기

네 가능합니다.
데이터 백업 이후에 유선으로 서비스 접수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