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도비 닷컴 취소안내
(취소 안내 메일의 경우 맥플러스에서 제품발주 완료시 메일발송 부탁드립니다)
아래와 같이 어도비 닷컴 취소 안내메일을 발송후 1~2시간이 지나도 고객센터쪽에서 메일회신이 없을경우,
아래내용대로 캡쳐후 문의 부탁드립니다.
(꼭 회신을 받아야 합니다.)
- 고객센터에서 메일회신이 없을경우, 아래 방법으로 문의 하시면 됩니다.
문의 후 회신 관련해서는 캡처 해놓으시는게 좋습니다.
https://www.adobe.com/kr/ -> Adobe.com 구매하신 계정으로 로그인 -> 상단 지원메뉴-> 문의하기-> 채팅창
닷컴 취소 안내메일양식
(메일발송시 꼭 '새메일형식'으로 아래와 같이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어도비 고객센터에 보내는 내용
받는사람 : cs-kr@adobe.com
메일 제목 : OOO(회사명) Adobe cc 구매 취소 확인건
내용 :
안녕하세요, OOO 어도비 라이선스를 관리하는 OOO 입니다.
당사의 사정으로 인하여 한국 공인 파트너사를 통하여 앞으로 Adobe 제품을 사용하기로 하였습니다.
기존 구매하던 수량을 공인파트너사를 통하여 구매를 하였으니
당사에서 이용하던 플랜을 위약금 없이 취소 가능하도록 도움을 요청드립니다.
닷컴 에서 사용하고 있는 사용자계정OOO 이며, 취소수량은 (제품명) / (수량) 입니다.
(추가로 결제된 내용이 있는경우)
얼마전 O월 결제분도 결제 취소를 요청 드립니다.
그동안의 지원에 감사합니다.
문의사항이 있다면 언제든 연락 주세요.
감사합니다.
VIP No : 78F8E1380B93D556A85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