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한 업무의 모든 것 NAVER SMARTWORK

맥플러스는 솔루션 전문가로서 NAVER SMARTWORK의 도입 컨설팅 및 교육 지원은 물론 연관 IT 솔루션 제안, 제품 맞춤 설정까지 여러분의 환경에 최적화된 방법을 제시해 드립니다.

가입 대행과 같은 기초적인 지원부터 도입에 대한 방문 상담, 전자결제 도입이나 기존 시스템과의 인터페이스 이슈 등 각종 구축 자문이 필요하시면 맥플러스에게 연락하여 주세요.

일하는 모든 사람을 위한 스마트워크

소상공인, 스타트업에서 대기업까지 기업의 특성과 니즈에 따라 업무 플랫폼을 구성하여 시간과 장소의 제한

없이 간편하게 업무를 처리하고 동료들과 쉽고 빠르게 소통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기반의 협업 도구

메일, 메시지, 캘린더, 주소록, 드라이브 등

업무에 필요한 애플리케이션을 제공하여

유기적으로 협업할 수 있습니다.


기업 맞춤형 사내 정보 시스템

기업의 규모와 환경에 맞춰 유연한 결재 라인,

꼼꼼한 인사 관리, 탄탄한 회계 관리 시스템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손쉬운 환경 설정

초보자도 쉽고 간편하게 스마트한 업무 환경을 

구성하고, 다양한 외부 솔루션도 편리하게

연계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한 협업 파트너 AI

누구나 업무에 AI를 쉽게 적용하고, 반복적인 

업무 프로세스를 자동화하여 업무의 효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모바일 기반 협업 도구 NAVER WORKS
업무용 협업 도구


네이버가 만든 업무용 협업 도구,
네이버웍스

네이버웍스는 네이버의 IT 기술력과 보안 노하우를 기반으로 만든 업무용 

협업 도구로 보안 걱정없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동료들과의 업무 대화는 개인용 메신저가 아닌 네이버웍스에서 나누세요.

쉬운 사용성


도입 첫날부터
누구나 쉽게

네이버/LINE 서비스와 비슷한 화면 구성으로 다양한 연령대의 전 직원 누구나 쉽게 네이버웍스 도입 첫날부터 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PC와 모바일 어느기기에서나 동일한 사용자 경험을 느껴보세요.

현장과의 소통


업무 현장에서
소통을 쉽고 빠르게

업무 현장 어디에서나 스마트폰만 있다면 네이버웍스 메시지로 동료들과 쉽고 

빠르게 의견을 전달하고 정보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현장직, 사무직원들까지 유기적으로 하나가 되어 움직이는 것을  체험해보세요.

모바일 최적화


올인원 모바일 앱으로
간편하게

메시지, 메일, 캘린더, 드라이브 등 업무에 필요한 모든 기능이 통합된 올인원 모바일 앱에서 업무를 간편하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웍스 모바일 앱 하나로 나날이 높아지는 업무 효율을 경험해보세요.

기업 맞춤형 사내 정보 시스템 WORKPLACE
공유와 소통


자연스러운 공유로
소통이 잘되는 기업 문화

워크플로우 결재 단계를 간소화하여 빠른 의사결정을 지원하며 다양한 알림 채널과 문서 공유를 통해 부서간, 업무간 소통이 자연스럽게 이루어지게 해 진행 중인 업무를 빠르게 파악할 수 있으며, 업무 결재 완료 후에도 히스토리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영 업무 지원


복잡한 인사, 회계 관련 기업 경영을
스마트하게

근로기준법과 기업회계기준을 준수하며 담당자의 업무를 자동화 합니다. 

다양한 채널의 알림 기능을 통하여 놓치지 않고 시기에 맞는 업무를 체계적으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연동


계정 연동부터 다양한
Push 알림까지

Google, Slack, NAVER WORKS, KAKAOTALK, LINE 등 협업 클라우드 솔루션과 seamless한 연동을 지원합니다. SSO 설정부터 구성원 정보 알림 연동, Bot을 통한 업무 지원까지 동기화된 서비스로 더 나은 업무 경험을 제공합니다.

커스텀 설정


우리 회사에 최적화된
다양한 설정

쉽고 편리한 관리자 기능을 통하여 회사의 아이덴티티와 업무 내규에 맞게 시스템을 구성하고, 회사의 특정 조건에 따라 유연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맞춤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기업용 클라우드 파일 공유 서비스 WORKBOX


강력하고 편리한
파일 공유 서비스

WORKBOX는 강력한 관리 기능을 통해 구성원들이 안전하고 효과적으로 협업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파일 공유 서비스입니다. WORKBOX 서비스를 이용하면 

안전하게 파일을 관리할 수 있으며 협업 관계에 있는 회사 내/외부 동료들과 

간편하게 파일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또한 명확하고 심플한 개인/공용 폴더 구조와 처음 쓰는 사용자도 빠르고 손쉽게 이용할 수 있는 인터페이스를 가지고 있어 

누구든지 쉽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30일간 무료로 체험하실 수 있습니다.
Trial 기간 중에는 무료!
NAVER WORKS 요금안내


상품
Lite
Basic
Premium
이용요금
(1인 기준)
연간요금제3,000원 /월
(VAT별도)
6,000원 /월
(VAT별도)
10,000원 /월
(VAT별도)
월간요금제4,000원 / 월 (VAT별도)7,000원 / 월 (VAT별도)
12,000원 / 월 (VAT별도)


업무용 메신저 및 캘린더를 제공하여, 메일 사용 없이 업무상 빠르고 빈번한 커뮤니케이션이 필요한 기업에 적합한 경제적인 상품입니다.LITE 상품의 모든 기능과 더불어 메일 및 드라이브 기능을 제공하는, 업무용 통합 그룹웨어가 필요한 기업에 적합한 상품입니다.BASIC 상품의 모든 기능과 더불어 아카이빙 기능과 무제한 메일 용량, 대용량 스토리지를 제공하는 NAVER  WORKS의 가장 강력한 상품입니다.
메신저 (채팅), 무료 음성/영상 통화
홈 (게시판)
캘린더
설문
조직도 기반 주소록
메일
(개인용량)


(30GB/1인 기준)

(30GB/1인 기준)
드라이브
(개인용량)


(30GB/1인 기준)

(30GB/1인 기준)
관리/보안 기능
감사 로그/모니터링
SLA 보장
아카이빙

공용용량
(개인용량과 별도 그룹 전체 용량)
100GB
1인 추가시1GB 추가
1TB
1인 추가시1GB 추가
10TB
1인 추가시1GB 추가



WORKPLACE 요금안내


상품
Lite
Basic
Premium
이용요금
(1인 기준)
연간요금제제공 예정3,000원 / 월
(VAT별도)
제공 예정
월간요금제제공 예정4,000원 / 월 (VAT별도)
제공 예정
워크플로우
구성원
관리
디벨로퍼스
근태
비용



회계


게시 (예정)
지출 (예정)
자원 예약

채용

급여


고정 자산


영업


공용용량
(개인용량과 별도 그룹 전체 용량)
256GB
1인당 1GB
512GB
1인당1GB
1TB
1인당 1GB


WORKPLACE 부가서비스
법인카드 연동 요금

법인카드 거래내역을 자동으로 조회하고 손쉽게

정산하는 서비스입니다. 카드 사용에 대한

다양한 리포트 기능으로 모니터링이 가능합니다.

₩ 4,000 / 월

단위

연동된 법인 카드 1개

아르바이트 사용자 요금

아르바이트 직원 정보를 관리하는 서비스입니다. 

계약 정보를 관리하고 출퇴근 현황, 급여 자동 계산 등의 

기능을 제공합니다.

2,000 / 월

단위

1개 계정

용량 추가 요금

기본으로 제공되는 공용용량이 부족할 경우,

추가로 구매하거나 반납 가능합니다.


50,000 / 월

단위

1 TB


WORKBOX 요금안내


사용자 수
사용자 당
5,000 / 월 ( 3인 이하 ₩15,000 / 월)
과금 단위
사용자 수



추가 구매 용량
10 GB 당
500 / 월
단위
GB 당



결합 상품 할인

SMARTWORK  NAVER WORKS WORKPLACE 결합 
사용 시 상품당 10% 할인 제공 됩니다.


상담 및 문의


(주)맥플러스 02-553-2244 (내선 301)

김영환 부장 / navermsp@macplu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