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디지털광고협회 회원사 특가제공

2021년 9월 28일까지 프로모션 할인 공급

견적 및 Demo 문의하기

Dropbox Business 추가 구매 혜택 제공

Advanced 10user 이상 볼륨에따라 추가 할인 제공

추가 혜택 확인하기
품목상세 내용Dropbox.com 금액
한국디지털광고협회 특가
Dropbox Business 
Advanced
(최소 3user 부터 시작)
  • 필요한 만큼 용랑제공(무제한 용량)
  • 필요한 만큼 장치 연결
  • 단일 관리자 로그인으로 여러 팀 관리
  • 간편하고 안전한 공유
  • 파일 잠금
  • 180일간 파일 복구 및 변경내용 기록
  • 고급 관리 제어기능
  • 계층적 관리자 역할
  • 장치승인 / 파일 이벤트 추적
  • SSO(Single Sign-On) 연동
  • 장치 원격 삭제
  • 연동 클라우드 콘텐츠
  • 웹 미리보기 및 댓글
  • 파일 요청
  • Dropbox Transfer
  • Dropbox Paper
288,000

(1년 / 1user / VAT별도)

240,000원

(1년 / 1user / VAT별도)

볼륨에 따라 추가
혜택을 제공합니다


2021년 9월 1일 부터
9월 28일까지 적용

현재 NAS에 데이터를 보관하시나요?

Dropbox Business 구매시 NAS Replacements 추가 보상 혜택을 드립니다.

사용중인 NAS기종에 상관없이 혜택을 지원합니다.

(NAS 기종에 따라 Dropbox Business로 데이터 마이그레이션 기능을 지원*)


Dropbox Business 플랜구매 수량
보상 가격


Dropbox Business Advanced
(Standard 플랜은 지원되지 않습니다)
5user
100,000원
10user
200,000원
20user
300,000원
30user
400,000원
50user
500,000원

*NAS의 데이터 마이그레이션 기술 문의는 사전확인 바랍니다.

Dropbox Business 도입, 걱정되시나요?
  • 우리회사에 필요한 최고의 클라우드 제품을 찾고계시나요?
  • 관리와 사용이 손쉬운 클라우드가 필요하신가요?
  • 세부적인 기능과 보안, 백업 능력을 검증하고 싶으신가요?
  • 온라인 가격보다 할인 금액으로 지속적으로 이용하고 싶으신가요?
  • 사용자 교육과 전담 기술지원 가능한 곳이 필요하신가요?


눈으로 직접 확인해보세요!!

Demo를 통해 보여드리겠습니다.

(주)맥플러스 | 02-553-2244(내선203) 

김종원 차장 won@macplus.co.kr


9월 28일까지 상담 및 Demo 요청 고객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선물로 드립니다.

구매 상담 / Demo 참석 요청
  • 9월 14일 / 9월 15일 집체 Demo 교육안내 드립니다.
--


데스크탑(PC) 웹브라우저에서 진행 바랍니다.
Dropbox Business란?

Dropbox는 팀의 모든 콘텐츠를 한곳으로 불러모으고, 평소에 즐겨 사용하는 도구를 사용하고, 불필요한 과정 없이 가장 중요한 작업에만 집중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여기저기 흩어져 있는 콘텐츠, 끊임없는 방해, 조직력을 유지하기 힘든 환경... 여기에 더 스마트한 업무 공간이 있습니다. Dropbox Business는 팀의 콘텐츠를 체계적으로 정리하고, 팀원 모두가 항상 같은 내용을 공유하고, 보안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어디서든 파일 저장·액세스

하나의 안전한 공간에 파일을 저장해 컴퓨터, 휴대폰, 태블릿 등 원하는 장치로 액세스하세요. '바탕 화면'과 같은 중요한 폴더를 백업하면 변경 사항이 계정 전체에 동기화됩니다.

모든 콘텐츠를 한곳에

클라우드 콘텐츠, MS Office 파일을 비롯한 모든 유형의 업무 파일을 Dropbox에서 바로 만들고 수정하세요. 여러 가지 앱을 왔다 갔다 하거나 파일을 찾느라 헤맬 필요가 없어 시간이 절약됩니다.

데스크톱으로 더 스마트하게

지능형 콘텐츠 추천 기능이 제공되는 데스크톱에서는 체계적으로 정리된 단일 공간에서 팀과 협업하며 도구를 활용해 콘텐츠 작업을 보다 편리하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모든 중요한 소식을 알려주는 알림 기능

진행 상황 업데이트와 설명란에 추가된 할 일 목록을 알림으로 받아 보고, 업무 파일 바로 옆의 창을 통해 최신 활동을 확인하세요.

즐겨 사용하는 도구를 Dropbox에 연결 

Slack, Zoom, HelloSign 등의 Dropbox 통합 기능을 사용해 평소에 즐겨 사용하는 도구와 콘텐츠를 연결하면 여러 가지 앱을 왔다 갔다 하거나 파일을 찾느라 헤맬 필요가 없습니다.

모두가 프로젝트 진행 상황을 함께 공유할 수 있는 Dropbox Paper

팀을 위한 협업 문서 Paper에서 콘텐츠를 간편하게 만들고 타임라인, 할 일 목록, 표 등으로 프로젝트를 체계적으로 정리할 수 있습니다.


필요한 사람만 자료에 액세스하도록 권한 설정

비밀번호 보호, 링크 만료일 설정, 다운로드 권한 등의 기능을 통해 공유한 파일을 무단 액세스로부터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습니다.

파일을 각종 사고로부터 보호

Dropbox 계정에 있는 모든 콘텐츠를 최대 180일간 복구·복원할 수 있어 의도치 않은 수정, 삭제, 해커의 공격, 바이러스로부터 파일이 안전하게 보호됩니다.

회사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호

Dropbox는 전 세계 50만 이상의 팀이 믿고 사용하는 안전하고 유연한 업무 공간입니다. Dropbox에서는 가장 중요한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죠.


파일 복구

실수로 파일을 삭제했거나, 파일을 마음에 들지 않는 버전으로 덮어썼나요? 걱정하지 마세요. 최대 180일 보관되어 파일 이전 버전과 삭제된 파일을 간편하게 복구할 수 있습니다. 

딱 필요한 만큼의 저장 용량

용량이 더 필요한가요? Dropbox는 필요한 용량이 얼마이든 원하는 만큼의 온라인 용량을 제공하는 다양한 클라우드 스토리지 솔루션을 갖추고 있습니다.

더 쉽고 간편해진 팀 관리

새로운 Dropbox 관리자 기능으로 팀을 더 간편하게 관리하고, 데이터 보안과 컴플라이언스를 지원하고, 팀 활동에 관한 인사이트를 얻어보세요.

Dropbox Business FAQ

예, 가능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맥플러스 영업팀에 문의하세요. 할인을 받으려면 501(c)3 사본을 영업팀 담당자에게 제출하셔야 합니다.

Dropbox Basic 또는 Plus와 마찬가지로 Dropbox Business에서도 쉽게 공유하고 협업할 수 있습니다. 함께 일하는 사람들을 공유 폴더에 추가하면 모두가 항상 파일을 최신 상태로 공유하게 됩니다. 또는 이 사람들에게 파일 또는 폴더를 사본으로 보내서 공유할 수도 있습니다. 아울러 Dropbox Business에서는 관리자가 공유 권한을 제어하고, 감사 로그를 통해 공유 활동을 감독할 수 있습니다.

Dropbox Business 기본 패키지는 3인용이지만, 라이선스를 한꺼번에 다 쓸 필요는 없습니다. Dropbox 라이선스는 재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협력업체나 고객을 위해 라이선스를 여분으로 남겨 두는 기업들도 많이 있습니다.

물론입니다! 팀 관리자가 외부와의 공유를 허용하는 한 해당 Dropbox Business 계정의 팀원이 아니더라도 어떤 Dropbox 사용자와도 공유할 수 있습니다. 단, 공유 폴더의 구성원인 외부 사용자의 계정에 충분한 용량이 있어야 공유할 수 있습니다. 즉 팀원은 공유 폴더에서 파일을 추가하고 수정하는 데 필요한 용량을 추가로 제공받지만, Dropbox Basic 또는 Plus 사용자는 계정에 충분한 용량이 있어야 공유할 수 있습니다.

이미 Dropbox 계정이 있다면 Business 계정으로 쉽게 이전할 수 있습니다! 기존 계정에 있는 파일 모두 그대로 유지됩니다. 또한 공유 폴더 관계, 계정에 연결된 장치 등 모든 설정도 그대로 유지됩니다. 직원들이 기존 계정을 회사의 Business 계정으로 이전해도 Dropbox 사용 환경은 이전과 동일합니다. 계정이 없는 직원의 경우, 관리자가 Business 계정 초대 이메일을 보내면 해당 직원은 Dropbox에 가입하라는 메시지를 받습니다. Plus를 사용 중인 직원이 Dropbox Business로 전환 시 남은 금액은 남은 기간을 일할 계산하여 해당 결제 방법에 따라 환불해 드립니다.

Standard는 5TB의 용량과 간편한 공유 및 협업 도구를 팀원들에게 제공합니다. Advanced는 더 많은 용량과 강력한 보안 기능이 필요한 팀을 위해 정교한 관리, 감사, 연동 및 보안 기능 외에 팀에서 필요한 만큼의 용량을 제공합니다. 여기에서 Dropbox 요금제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Dropbox Business는 팀의 니즈에 맞는 세 가지 요금제를 제공합니다. Standard 요금제는 5TB(5,000GB)의 공유 용량을 팀에 제공합니다. 이보다 용량이 더 필요한 경우 Advanced 및 Enterprise 요금제를 사용하면 필요한 만큼 용량이 제공됩니다.

사용자란 회사에서 고유한 이메일 주소를 갖는 직원 또는 직책을 의미합니다. 각 직원들은 자신의 사용자 라이선스를 갖게 됩니다. 사용자는 별도의 비용 없이 PC, 휴대폰, 태블릿 등 원하는 만큼 장치를 Dropbox 계정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