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동안 Dropbox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아래의 양식을 작성 부탁드립니다.
DropBox 고객 발주서 접수
맥플러스 담당자에게 받으신 발주서 및 견적서를 아래 파일 업로드를 하여주시면 담당자에게 전달됩니다. 모바일 접속시 사진 파일을 바로 업로드 하실 수 있습니다
본 Dropbox 서비스 해지 신청은 맥플러스를 통해 Dropbox를 구매한 기업 고객에 한하여 서비스 해지가 가능하며, Dropbox.com 온라인 및 맥플러스 외 결제를 통해 사용중인 고객은 양식을 작성하셔도 해지가 불가능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개인용 Dropbox 요금제 해지 및 변경 방법 또는 Dropbox 팀 요금제 해지 방법을 통해 확인 바랍니다.
dropbox 해지는 현재의 청구 주기가 끝나는 시점부터 적용됩니다. 그때까지는 요금제를 그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현재의 청구 기간이 끝나는 시점에 팀이 잠금 상태가 되고 관리자는 팀 해제시 Basic으로 다운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이후로는 요금이 청구되지 않습니다. 이 경우 팀 파일에는 계속해서 액세스할 수 있지만 동기화와 공유 기능은 대부분 중단됩니다.
자세한 내용 : https://help.dropbox.com/ko-kr/account-access/team-locked-state
작성하신대로 접수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