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설 연휴 무렵부터 국내에서도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환자가 발생하여 많은 기업들이 이에 다양한 방식으로 대응하고 있습니다.

블로그에서는 직원들의 안전을 위해 재택근무를 고려하고 계시는 기업 관계자분들께 도움이 되고자, 드롭박스 비즈니스를 이용한 재택근무 전환에 대한 고민을 해결 해드립니다. 자세한 방법에 대한 내용은 아래의 Dropbox Business 공식 블로그에서 내용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에 대비한
재택근무 전환 드롭박스 신청 

 신청시 Dropbox Business 15% 할인 제공 

Dropbox Business 재택근무의 다양한 장점
재택근무의 온갖 장점을 누리면서 업무의 흐름을 단 하나도 놓치지 않는 방법이 있습니다.
사무실에 있든 다른 어느 곳에 있든 Dropbox를 사용하면 쉽고, 재미있고, 유연한 협업이 가능합니다.
재택근무를 하면 일과 생활이 건강하게 균형 잡힌 삶을 살 수 있습니다. 
업무 방식이 유연해지면 출퇴근할 필요 없이 일할 공간과 시간을 원하는 대로 선택할 수 있고, 일하는 날을 짜임새 있게 계획해 생산성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팀과의 긴밀한 연락

Dropbox 도구는 재택근무를 하면서도 모든 자료 및 팀원들과 긴밀하게 연결되어 있는 환경을 제공합니다. 이 앱 저 앱을 왔다 갔다 하느라 시간을 낭비하는 대신 Dropbox로 업무 흐름을 간편하게 개선하세요. 집중력을 충분히 발휘할 수 있는 환경에서 다른 팀원들과 함께 프로젝트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파일 액세스, 공유, 동기화를 안전하게

새로 저장하거나 업데이트한 파일이 자동으로 다른 모든 장치에 동기화되므로 공동 작업자들에게 이메일로 최신 버전의 파일을 보내느라 시간을 낭비할 필요가 없습니다. 녹색 체크 표시가 나타나면 파일이 완전히 동기화되었다는 뜻이니 안심하세요.


파일 동기화 살펴보기

Wi-Fi가 없나요? 걱정하지 마세요

인터넷이 잡히지 않는 지하철이나 비행기 안에서 또는 카페에서 원격으로 작업하는 중이라도 문제없습니다. 파일을 오프라인 액세스로 설정하면 온라인 상태일 때 Dropbox가 자동으로 업데이트된 버전을 다운로드해 파일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원격 근무 살펴보기

Dropbox Business 제품 상담
기본 정보를 입력해주세요. 

응답기간: 2020-06-30 까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