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욱 안전하고 효율적으로 협업하세요.Dropbox Business를 사용하면 파일을 한 곳에서액세스하고 공유하여 간편하게 작업할 수 있습니다.
Dropbox를 사용하면 파일을 한 곳에서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모든 장치에서 파일이 안전하게 동기화되고 쉽게 찾을 수 있으므로 언제 어디서나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더 이상 자료를 찾느라 시간을 허비하지 않아도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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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ropbox Business 구매시 최대 50% 할인
300user 이상 구매시 최대 3년간 50%가 할인됩니다.
Dropbox Business 2년 또는 3년 계약시 할인
30user 이상 Advanced 구매시 볼륨에 따라 할인됩니다.
공유 및 협업을 위한 공간
고급 보안 기능
실시간 전담 지원
Dropbox Business를 사용하면 기업의 데이터 보안과 사용자 활동을 관리하고 철저하게 통제하면서 제한 없이 성장할 수 있습니다.
Dropbox에서 기존 파일과 함께 Google 문서, 스프레드시트 및 프레젠테이션, Microsoft Office 파일, 그리고 Dropbox Paper 등의 클라우드 콘텐츠를 만들고, 저장하고, 공유하세요.
Dropbox Spaces로 파일 및 클라우드 콘텐츠를 한 곳으로 가져와 PowerPoint를 Google 문서, Trello 보드 등 팀이 사용하려는 어떤 도구와든 나란히 두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컴퓨터, 모바일 장치 또는 어떤 웹 브라우저에서든 팀의 자료에 쉽게 액세스하세요.
Slack 및 Zoom 등의 도구를 연결하여 팀의 파일과 이에 대한 대화를 같은 곳에서 진행하세요.
지능적 추천 파일 및 폴더로 모든 사람에게 필요한 콘텐츠를 필요할 때 제공함으로써 팀이 한 단계 앞서 나갈 수 있습니다.
안전한 분산 인프라와 더불어 제어력과 가시성을 제공하는 관리 도구로 회사의 데이터가 Dropbox에 안전하게 유지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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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 가능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맥플러스 영업팀에 문의하세요. 할인을 받으려면 501(c)3 사본을 영업팀 담당자에게 제출하셔야 합니다.
Dropbox Basic 또는 Plus와 마찬가지로 Dropbox Business에서도 쉽게 공유하고 협업할 수 있습니다. 함께 일하는 사람들을 공유 폴더에 추가하면 모두가 항상 파일을 최신 상태로 공유하게 됩니다. 또는 이 사람들에게 파일 또는 폴더를 사본으로 보내서 공유할 수도 있습니다. 아울러 Dropbox Business에서는 관리자가 공유 권한을 제어하고, 감사 로그를 통해 공유 활동을 감독할 수 있습니다.
Dropbox Business 기본 패키지는 3인용이지만, 라이선스를 한꺼번에 다 쓸 필요는 없습니다. Dropbox 라이선스는 재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협력업체나 고객을 위해 라이선스를 여분으로 남겨 두는 기업들도 많이 있습니다.
물론입니다! 팀 관리자가 외부와의 공유를 허용하는 한 해당 Dropbox Business 계정의 팀원이 아니더라도 어떤 Dropbox 사용자와도 공유할 수 있습니다. 단, 공유 폴더의 구성원인 외부 사용자의 계정에 충분한 용량이 있어야 공유할 수 있습니다. 즉 팀원은 공유 폴더에서 파일을 추가하고 수정하는 데 필요한 용량을 추가로 제공받지만, Dropbox Basic 또는 Plus 사용자는 계정에 충분한 용량이 있어야 공유할 수 있습니다.
이미 Dropbox 계정이 있다면 Business 계정으로 쉽게 이전할 수 있습니다! 기존 계정에 있는 파일 모두 그대로 유지됩니다. 또한 공유 폴더 관계, 계정에 연결된 장치 등 모든 설정도 그대로 유지됩니다. 직원들이 기존 계정을 회사의 Business 계정으로 이전해도 Dropbox 사용 환경은 이전과 동일합니다. 계정이 없는 직원의 경우, 관리자가 Business 계정 초대 이메일을 보내면 해당 직원은 Dropbox에 가입하라는 메시지를 받습니다. Plus를 사용 중인 직원이 Dropbox Business로 전환 시 남은 금액은 남은 기간을 일할 계산하여 해당 결제 방법에 따라 환불해 드립니다.
Standard는 5TB의 용량과 간편한 공유 및 협업 도구를 팀원들에게 제공합니다. Advanced는 더 많은 용량과 강력한 보안 기능이 필요한 팀을 위해 정교한 관리, 감사, 연동 및 보안 기능 외에 팀에서 필요한 만큼의 용량을 제공합니다. 여기에서 Dropbox 요금제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Dropbox Business는 팀의 니즈에 맞는 세 가지 요금제를 제공합니다. Standard 요금제는 5TB(5,000GB)의 공유 용량을 팀에 제공합니다. 이보다 용량이 더 필요한 경우 Advanced 및 Enterprise 요금제를 사용하면 필요한 만큼 용량이 제공됩니다.
사용자란 회사에서 고유한 이메일 주소를 갖는 직원 또는 직책을 의미합니다. 각 직원들은 자신의 사용자 라이선스를 갖게 됩니다. 사용자는 별도의 비용 없이 PC, 휴대폰, 태블릿 등 원하는 만큼 장치를 Dropbox 계정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언제든 문의주시면 상담과 함께 견적 드리겠습니다. 미팅이 필요하실 경우 연락주시면 전문가가 직접 방문하여 설명드립니다.
맥플러스는 Dropbox의 전문 기술지원과 교육을 지원합니다.
스마트 동기화 기능으로 로컬 하드 디스크의 용량 제한에 대한 걱정을 덜어보세요. 데스크톱에서 모든 파일과 팀 폴더를 바로 확인할 수 있고, 실제로 사용하기 전까지는 하드 디스크의 용량을 거의 차지하지 않습니다. 파일을 클라우드로 이전해 용량을 확보해도 데스크톱상에 파일이 표시됩니다.
Dropbox는 파일을 백업하고 Standard는 180일간, Advanced는 1년간 변경 내용 기록 및 삭제 파일 복구 기능으로 파일을 보호합니다. 이전 버전 또는 삭제된 파일을 IT 부서의 도움 없이도 간편하게 되돌릴 수 있습니다.
업무 자료와 개인 자료를 구분해서 관리하세요. 개인용 Dropbox와 업무용 Dropbox 계정을 연결하면 두 계정에 번갈아 가며 로그인하지 않고도 항상 한 곳에서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중요한 회사 자료와 개인 파일이 섞일 걱정도 없으면서 두 계정을 동시에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Dropbox에 저장된 파일은 Dropbox 계정에 연결된 모든 장치에서 항상 업데이트됩니다. 노트북에 파일을 저장하면 컴퓨터는 물론 iOS/Android/Windows/Blackberry 모바일 장치에서 자동으로 동기화됩니다.
공유 링크로 회사 외부 사람과 파일과 폴더를 빠르게 전송하세요. 받는 사람에게 Dropbox 계정이 없어도 상관없습니다. 본 사람 정보로 공유 활동을 추적하고, 비밀번호와 만료일을 설정해 공유 링크를 보호할 수 있습니다.
파일 바로 옆에서 댓글을 달아 사람들과 신속하게 의견을 나누세요. 또한 공유 폴더에 팀원들을 초대하여 폴더에서 함께 파일을 추가하거나 수정하세요. 폴더에서 파일을 변경하면 자동으로 동기화되므로 모두가 자신의 Dropbox 폴더에서 파일을 가장 최신 상태로 볼 수 있습니다.
모든 사람들이 필요한 자료를 바로 찾을 수 있는 중앙 저장소를 만들어 편리하게 이용하세요. 팀 폴더를 만들고 여기에 직원 안내 자료, 부서별 목표, 현장 사진과 같이 모든 팀원이 필요로 하는 파일을 모아 두세요.
Dropbox Paper에서 팀원들과 실시간으로 문서를 수정하고, 자료를 간편하게 검토하고 승인하세요. 작업 중인 곳에서 바로 프로젝트를 관리할 수도 있습니다. Paper는 문서 디자인, 프레젠테이션 제작, 피드백 수집 등 시간이 소모되는 업무를 자동화해줍니다.
그룹 기능을 이용해 Dropbox Business 계정에 팀원 목록을 만들어 관리하세요. 단 몇 번의 클릭만으로 새로운 직원에게 특정한 폴더로의 액세스 권한을 부여할 수 있습니다.
하나의 액세스 지점에서 팀과 데이터를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새로 디자인된 관리 콘솔에는 Dropbox를 배포 및 관리하는 데 필요한 모든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감사 로그를 통해 회사 안팎에서 데이터가 어떻게 공유되고 있는지 자세하게 추적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또한 정교해진 필터링과 향상된 검색 기능으로 표적 조사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용하기 쉬운 공유 제어기능을 통해 중요한 회사 자료가 잘못 노출되지 않도록 보호하세요. Dropbox 계정 관리자는 만료일과 비밀번호를 공유 링크에 추가하여 액세스가 가능한 팀과 팀 외부 사람과의 공유 허용 여부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장치 분실 또는 도난 시 장치의 자료를 간편하게 보호하세요. 직원이 장치를 분실하거나 도난당한 경우, 간편하게 장치에서 계정을 연결 해제하고 Dropbox의 동기화를 일시 중지할 수 있습니다. 또한 Dropbox 계정 관리자는 원격 삭제 기능을 사용해 해당 장치의 Dropbox 폴더에서 모든 파일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
계정 이전을 통해 팀원 계정의 파일을 다른 팀원의 계정으로 편리하게 마이그레이션하세요. 직원 퇴사 시 관리자는 몇 번의 클릭만으로 해당 사용자의 계정을 일시 정지 또는 삭제하고 파일을 이전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계정의 보안을 한층 더 강화하세요. 2단계 인증을 사용 설정하면 로그인하거나 장치를 새로 연결할 때 6자리 보안 코드를 입력해야 합니다. SSO(Single Sign-On) 방식을 사용하면 팀원들은 Active Directory 등 기존 ID 제공 서비스를 통해 안전하게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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