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XON 임직원 전용 기술지원 센터 | Help Desk
넥슨 임직원 분들을 위한 맥플러스의 전용 지원 페이지 입니다.
A. 해당 프로모션은 저렴한 가격 유지를 위해 색상 및 모델에 제한을 두고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현재 어디서도 찾을 수 없는 저렴한 가격으로 진행되고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A. 물품이 파손됐을 경우, 파손된 사진과 함께 파손 정도, 파손 이유 등을 적어 문의해주시면, 최선을 다 해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A. 영수증 처리는 HELPDESK 문의 내용에 "영수증 처리 문의"로 작성하여 구매내역과 함께 보내주실경우, 내부 직원 통해 전달드리겠습니다.
A. 결제 이 후 배송까지 걸리는 시간은 보통 영업일 기준(주말 제외) 최대 2주일 정도 입니다.
( MacBook Air M3 Chip 신제품 출시로 인하여, 공급이 불균형 할 수 있습니다. )배송 상황이 궁금하신 경우 문의 남겨주시면 직접 연락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A. 프로모션 페이지는 도메인 확인 이 후 직접 권한을 넣는 방식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권한 부여까지 다소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보통 10~30분 이내 처리되니 조금만 기다려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도메인이 nexon 또는 계열사 도메인이 아닌 경우, 심사 통과가 불가하여 프로모션 페이지에 접속 하실 수 없습니다.
넥슨 임직원 전용
특별 할인 몰
맥플러스에서 제공하는 임직원 대상몰에서 최고의 기기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해보세요.
바로가기
문의하기
입력폼에 궁금하거나, 기술지원이 필요한 건을 기입하여 작성해주세요.
최대한 빠르고 정확한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작성하신대로 접수하시겠습니까?
상담 및 문의
(주)맥플러스 02-553-2244
(평일 09시~18시 / 토, 일, 공휴일 휴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