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obe로부터 알림을 받으셨습니까?

Adobe에서 소프트웨어 무단 변경 및 유효하지 않은 라이센스를 확인하기 위해 Adobe에서는 인증 테스트를 실시합니다. 

문제가 발견되면 최종 사용자나 조직에 알림을 보낸 후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옵션을 제공합니다. 

사용자 또는 조직의 다른 사용자가 특정 컴퓨터에 대한 알림을 받은 경우, 이는 해당 컴퓨터의 소프트웨어가 정품 Adobe 소프트웨어가 아님을 의미합니다. 

그러한 소프트웨어는 보증이나 지원 프로그램의 적용 대상이 아니며

소프트웨어가 의도한 대로 작동하지 않을 수 있으므로 사용자와 사용자의 작업에 위험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맥플러스의 소프트웨어 담당자가 직접 지원 드리겠습니다.

지금에야 이런 알림을 받는 이유가 무엇입니까?

Adobe는 고객이 위조 소프트웨어로 인해 피해를 입지 않도록 불법 복제 소프트웨어의 감지 및 추적을 위한 기술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있습니다.

이 메시지를 무시하고 계속 사용하면 어떻게 됩니까?

Adobe는 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40일 유예 기간을 제공합니다. 이 유예 기간이 지나면 고객님의 소프트웨어가 차단되어 작업을 할 수가 없게 됩니다.

이 문제가 발생하는 이유

비정품이나 불법 복제 소프트웨어 여부를 모르고 구매하는 경우가 많은데 보통 비공인 온라인 리셀러 및 경매 사이트에서 특가 상품인 것처럼 판매됩니다. 비공인 리셀러는 자신들의 할인 제품을 더 돋보이게 하려고 정품이 아닌 소프트웨어를 컴퓨터 판매 시 함께 설치하거나 번들로 제공할 수 있습니다.

비정품 소프트웨어의 위험성과 대처법

비정품 소프트웨어는 변조되어 있거나 시스템 충돌 또는 데이터 손실을 야기할 수 있는 악성 코드 및 바이러스가 포함되어 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Adobe는 Adobe 정품 소프트웨어만을 보증하고 지원합니다. 시스템에서 비정품 소프트웨어를 제거하고 Adobe 정품 소프트웨어로 교체합니다.

맥플러스에서 Adobe 제품을 구매해야 하는 이유
업종별 프로모션 할인제공

진행 프로모션 또는 공동구매 진행단가 및 개별 할인단가 제공


Software 라이선스 컨설팅

기업에서 Adobe 라이선스 구매, 관리 최적화 컨설팅 제안


세미나 및 교육 

실무 담장자를 위한 Adobe On-Site 교육 또는 정기적으로 세미나 진행

전문 엔지니어 고객지원

Adobe 전문 엔지니어가 원격 또는 방문 기술지원 상시지원



맥플러스는 Adobe 리셀러 레벨 중 최고 레벨의 Adobe Platinum 리셀러로 Adobe 제품에 대해 가장 유능한 세일즈 전문가와 거래하고 있다는 확신을 가질 수 있습니다. 이 외 Creativity & Design에 필요한 Softwares와 Hardware 공급과 업계 유일한 전문 기술력으로 다양한 IT정보, 교육, 기술지원 서비스까지 고객 만족을 우선합니다.

Adobe FAQ

 자주 질문하시는 내용을 모았습니다. 원하시는 내용을 찾지 못하실 경우, 전화문의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라이선스 유효성 검사를 위해 정기적으로 계정에 로그인해야 합니다. 월 단위 회원은 30일마다, 연 단위 회원은 99일마다 로그인해야 합니다. Creative Cloud 앱을 다운로드 또는 업데이트할 때도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Creative Cloud 앱 활성화 또는 비활성화를 위해 로그인 및 로그아웃을 참조하십시오.

최초 앱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 Creative Cloud 데스크톱 앱 사용 방법 등은 Creative Cloud for Teams(최종 사용자)를 참조하십시오. Creative Cloud for Teams 관리에 대한 도움말은 Creative Cloud for Teams(관리자)를 참조하십시오.

Creative Cloud 회원은(포토그래피 플랜 고객 제외) 매월 최대 500개의 무료 자산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로열티 없는 벡터 그래픽, 아이콘, 패턴, UI 키트 등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Creative Cloud Market을 참조하십시오.

모든 Creative Cloud 앱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Typekit 글꼴 찾아보기, 추가 및 동기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Creative Cloud Libraries를 통해 크리에이티브 자산에 액세스하고 이를 구성 및 공유할 수 있습니다. 이 간단한 자습서에서 Creative Cloud Libraries로 자산을 관리하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자세한 내용은 Creative Cloud Libraries를 참조하십시오.

Creative Cloud 계정에 온라인 저장소가 포함되어 있어 모든 장치 또는 컴퓨터에서 파일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이 자습서에서 컨텐츠 저장 및 공유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가지고 있는 저장 공간을 확인하려면 자산 찾아보기, 동기화 및 관리를 참조하십시오.

Creative Cloud 데스크톱 애플리케이션은 Creative Cloud 멤버십에 포함된 수십 개의 앱 및 서비스를 관리하는 중앙 위치입니다. 앱 다운로드, 파일 공유, 이미지 찾기 등의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Adobe ID와 암호로 Adobe 계정 페이지에 로그인합니다. 여기에서 보안 및 개인정보 보호 탭을 클릭한 다음 암호에서 변경을 클릭합니다. 암호 변경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다른 계정 정보는 Adobe ID 계정 관리를 참조하십시오.

Creative Cloud 앱을 최대 두 대의 컴퓨터에 설치할 수 있습니다. Creative Cloud 앱을 세 번째 컴퓨터에 설치하려면 이전 시스템 중 하나에서 해당 앱을 비활성화해야 합니다. Creative Cloud 앱 활성화 및 비활성화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계정에 대한 액세스 권한을 다시 얻으려면 다음과 같은 일반 Adobe ID 및 로그인 문제를 위한 간단한 해결 방법을 읽어 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