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뷰어 엔터프라이즈 원격 연결 솔루션은 많은 기업에서 사용하고 있는 대부분의 엔터프라이즈 애플리케이션에 통합되어 하나의 애플리케이션 창에서 중단없는 고객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엔터프라이즈 기업에서 사용하는 모든 애플리케이션의 기능은 각각 파편화된 서비스 경험으로 복잡도가 가중되었으나, 버튼 하나로 원격 지원을 요청하고 즉석에서 회의나 상담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이는 국내외 원격연결 솔루션과는 차별되는 큰 이점이며 엔터프라이즈 고객을 위한 또하나의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합니다.
기업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CRM이나 협업 소프트웨어와 팀뷰어가 통합되어 있어 헬프 데스크, IT 부서에서 원격으로 직원을 지원할 때 매우 유용합니다. 지원 애플리케이션은 세일즈포스, 팀즈, 인튠, 마이크로소프트 365 등 CRM, ITSM, MDM, 협업 등 거의 모든 분야에 걸쳐 있고, 이들 애플리케이션의 임베드 옵션도 다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