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택근무, 원격근무를 위한 2가지 솔루션

다양한 변수가 발생되는 요즘 유연한 업무환경을 위한 솔루션을 찾고 계신가요? 

네이버웍스는 실시간 SMS, 무료 음성 및 화상통화, 원격화상회의

드롭박스는 파일동기화, 버전기록, 문서협업이 가능합니다.

보고 듣고 말하고, 동료들과 소통을 쉽고 빠르게

월 약정으로 부담없이 사용

맥플러스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고생하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와 응원의 마음을 보냅니다.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코로나19) 확산에 따라 정부가 위기 단계를 심각으로 격상하면서 재택근무, 원격근무, 출퇴근 시간 조정 등 유연 근무제를 긴급히 도입하는 기업과 기관들이 빠르게 늘어나고 있습니다. 맥플러스는 이와 같은 비상 상황과 근무환경 변화 등에 기업 및 기관들이 조속히 비상대응체계를 마련하여 업무연속성을 유지할 수 있도록  NAVER WORKS 및 Dropbox Business 상품을 할인하여 제공합니다.


NAVER WORKS Lite 상품은 시간과 공간의 제약 없이 임직원간 메시지 중심의 간편한 소통과 업무 협업을 중점으로 기업용 메신저(메시지), 음성·영상 통화, 캘린더, 주소록, 홈(게시판) 등의 기능을 제공합니다.


  • 업무 환경에 맞게 메시지, 캘린더, 주소록, 설문 등 사용이 가능합니다.
  • 업무 단위별 그룹 생성으로 동료와의 협업이 편리해집니다.
  • 공유 캘린더를 통해 프로젝트 구성원 간 업무 현황을 공유합니다.
  • 영상 및 음성통화, 화면 공유를 통해 원격 회의가 가능합니다.
  • 단일 모바일앱에서 모든 기능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쉬운 화면 전환으로 모바일에서 멀티 태스킹이 가능합니다.
  • 푸시 알림 설정으로 실시간으로 업무 및 일정 관리가 가능합니다.
  • 네이버 서비스와 동일한 UI구성으로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쉽고 간편한 관리 기능으로 서비스 환경 설정이 용이합니다.
  • 어느 기기에서나 동일한 기능과 사용자 경험을 제공합니다.


Dropbox Business는 저장된 파일을 클라우드와 실시간 동기화로 기업의 데이터 백업 뿐만 아니라 단순히 파일을 안전하게 보관하는 저장소를 넘어서 팀, 도구, 콘텐츠를 한 데 모아 주는 스마트한 작업 공간입니다.


  •  Dropbox Business Advanced는 기업에서 요구하는 필요한 용량을 확장 제공합니다. 
  • 1년간 삭제된 파일과 이전 버전 파일을 간편하게 언제든 복구할 수 있습니다. 
  • FTP서버 또는 웹하드를 사용하지 않고 대용량의 파일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용량을 차지하지 않고도 데스크톱에서 Dropbox에 있는 모든 파일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 링크에 비밀번호/만료일을 설정하거나 다운로드를 비활성화하여 제한할 수 있습니다. 
  • 동기화 관리 등의 팀 폴더 활동을 한눈에 파악하고 완벽하게 제어할 수 있습니다. 
  • 분실하거나 도난당한 장치의 파일을 원격으로 삭제해 파일을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습니다. 
  • 클라우드에 저장된 범용 파일은 웹에서 프리뷰 할 수 있습니다. 
  • Paper기능을 사용하여 공동 문서작업 및 정보를 실시간 공유할 수 있습니다.
  • 팀 활동을 모니터링하고 기록된 활동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