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bstance 3D Collection
3D 에셋과 장면을 모델링, 텍스처링, 렌더링할 수 있습니다.
3D 에셋 페인팅으로 생동감 더하기
고급 브러시, 모델에 자동으로 조정되는 스마트 재질 등 3D 에셋에 텍스처를 적용하는 데 필요한
모든 툴을 제공하는 Substance 3D Painter를 통해 작품에 생명력을 불어넣으세요.
업계 표준
크리에이터를 위한 3D 텍스처 앱인 Substance 3D Painter는 게임과 영화 제작뿐 아니라 제품 디자인, 패션, 건축 등 다양한 업계에서 사용되고 있습니다.
자유로운 창작
Painter를 사용하면 제품 디자인부터 사실적인 게임, 시각 효과, 세련된 애니메이션 제작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창작 작업이 가능합니다.
예술성을 높여주는 스마트 툴
스마트 재질 기능으로 개체에 맞는 사실적인 재질을 구현할 수 있습니다. 모든 모양에 마스크 사전 설정을 적용하고, 효율적이고 다이내믹한 툴로 페인팅할 수 있습니다.
실시간 미리 보기
Painter의 최첨단 뷰포트를 통해 실시간 미리 보기가 가능하므로 의사 결정을 신속하게 내릴 수 있습니다. 고급 조명과 그림자로 복잡한 재질을 반복 수정하여 더욱 창의적이고 간편하게 텍스처링할 수 있습니다. 패스 추적 모드에서 모델을 미리 볼 수도 있습니다.
모든 작업과 획이 기록되고 언제든지 다시 원래 상태로 되돌릴 수 있으므로,
품질 저하 없이 프로젝트의 해상도를 변경하거나 기존 페인트 획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더블클릭하여 내용 수정. 단락 구분(P 태그)은 Enter로,
줄 바꿈(BR 태그)은 Shift + Enter 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강력한 페인트 엔진
다이내믹한 브러시, 투영 툴 또는 입자를 사용하여 페인팅할 수 있습니다. Painter는 Adobe Photoshop 브러시 사전 설정도 지원합니다.
스마트 재질 및 스마트 마스크
미세한 먼지부터 심하게 마모된 흔적에 이르기까지 사실적인 디테일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고급 재질 제작
하위 표면 흩뿌리기, 광택, 이방성, 투명 코팅 등 실제 재질 비헤이비어를 재현할 수 있습니다. 내보내기 시 이러한 속성은 그대로 유지됩니다.
손쉽게 내보내기
게임 엔진 또는 렌더러로 간편하게 내보낼 수 있습니다. 파이프라인 또는 워크플로우에 맞게 내보내기 사전 설정을 만들 수 있습니다.
자동 UV
모델을 임포트한 경우 자동 UV 덕분에 텍스처링을 위한 특별한 준비를 하지 않아도 됩니다. 여러 타일에 UV를 배치하여 고해상도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VFX 지원
Painter는 다중 타일 페인팅(UDIM), Alembic, 카메라 가져오기, Python 스크립팅을 지원하며, VFX Reference Platform과 호환됩니다. Linux에서도 이용 가능합니다.
Substance 3D 커뮤니티에 참여하세요. 자세한 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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