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Care + 란?
시작에 앞서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시는 Apple Care +를 간략하게 소개합니다.
1~2년 간의 제한 보증과 최대 90일간 무상 기술 지원이 제공되는 일반 보증과 달리, Apple Care +는 Apple에서 제공하는 유료 서비스로 일부 보증 기간을 연장하고, 분실 및 도난을 제외한 우발적인 손상을 보증 기간동안 횟수 없는 보장이 포함됩니다.
또한 우선적인 기술 지원 제공과 배터리 서비스 보증이 포함되는 Apple의 원스톱 기술 지원 서비스입니다.
여기까지는 많은 분들이 알고 있는 내용일텐데요, 그렇다면 Apple Care for Enterprise란 도대체 무엇일까요?
Apple Care for Enterprise란?
간단히, Apple Care for Enterprise는 Apple에서 기업 맞춤의 기술 지원, Apple 하드웨어 서비스, 소프트웨어 지원이 모두 가능한 원스톱 솔루션으로 이해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일반적으로 Apple Care +는 개인을 대상으로 하기 때문에, 기업에서의 사용을 위한 대량 구매가 필요한 상황이라면 Apple Care를 고려하기 곤란하겠죠
Apple Care for Enterprise는 이러한 기업의 고민을 덜어줄 수 있는 최고의 방법입니다.
Apple Care for Enterprise의 주요 서비스
Apple Care for Enterprise는 다년 계약으로 1년에 최소 기준의 기기를 구입하거나, 구입할 계획이 있어야 합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기업 환경에 맞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에 대량의 Apple 기기를 합리적이고, 안전하게 사용하는 방법을 제공합니다.
1. 사유 불문 iPhone, iPad의 10%, Mac의 4% 수리 또는 교체
우발적인 손상을 포함하여, 어떤 이유로도 iOS의 경우 최대 10%의 기기를 수리 또는 교체할 수 있으며, Mac의 경우에는 최대 4%의 수리가 가능합니다.
기업은 이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의 서비스 비용을 지불하고 최고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단, 분실 또는 도난 당한 기기는 보상에 적용되지 않습니다.)
2. 최대 4년의 현장 지원
계약에 따라 하드웨어 구입일로부터 2년, 3년 또는 4년간 익일 출장 서비스 보증이 제공됩니다.
출장 서비스 이용 가능 지역의 기업은, 직접 수리를 위한 출고 절차를 진행하지 않고, 편리하게 Apple의 현장 지원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지역별 출장 서비스 이용 가능 여부는 출장 서비스 검색 도구(웹사이트)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3. End User를 위한 연중 무휴 기술 지원
IT관리자가 아닌, End User가 직접 AppleCare 고객지원센터에 전화를 걸어 Apple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에 대한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IT 관리자에게 PIN 번호만 문의한 뒤, 직접 문제를 해결할 수 있어 빠른 문제 해결과 업무 효율성 증대 효과를 누릴 수 있습니다.
(현지 업무 시간 내에는 한국어 응대 가능하며, 그 외 시간은 영어 응대 지원)
4. AppleCare Help Desk Support 및 연간 1회의 IT 부서급 지원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 진단 및 문제 해결 그리고 Apple 기반 솔루션 관련 문제 가려내기를 위한 전화 기술 지원을 지원을 횟수 제한 없이 제공하는 AppleCare Help Desk Support가 포함됩니다.
이에 더해 연간 1건의 기업 수준 사고 지원을 포함하여, 모바일 기기 관리(MDM), 보안 및 배포 기술 지원등의 IT 부서급의 고급 지원이 포함됩니다.
이를 통해, 기업에서는 빠르고 효율적이며, 심지어 고급 기술 지원의 혜택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또, AppleCare OS Support 계약을 통해 추가 비용을 지불하면 IT 부서 수준의 지원을 추가적으로 받을 수도 있습니다.
Apple Care for Enterprise에 가입하는 방법
AppleCare for Enterprise는 보증 대상 기기 수량이 최소 200대, 1000대, 5000대 이상인 경우에 따라 차등적으로 가격이 책정됩니다.
이처럼, 기업에게 많은 베네핏이 존재하는 Apple Care for Enterprise는 오직 맥플러스와 같은 Apple Authorized Enterprise Reseller에서만 구입할 수 있습니다.AppleCare for Enterprise는 보증 대상 기기 수량이 최소 200대, 1000대, 5000대 이상인 경우에 따라 차등적으로 가격이 책정됩니다.
기업은 기기 구매 과정에서 Apple Care for Enterprise를 함께 구매하여, 더욱더 안전하고 합리적인 기기 사용 환경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만약 Apple Care for Enterprise에 대해 고민하고 계시다면, 지금 바로 맥플러스를 통해 가입을 위한 상담을 받으세요.
맥플러스는 기업을 대상으로 하는 Apple Authorized Enterprise Reseller 중 손에 꼽는 Level 2를 유지중인 AAR로써, 고객을 위한 폭넓은 지원이 가능한 전문 Apple 인증 보유 및 오랜기간 동안 수 많은 기업과 협력관계를 쌓아온 경험을 가진 베테랑 비즈니스 Apple 전문가들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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